2024-04-26 22:30 (금)
에듀윌, 주택관리사 응시 경험자· 관련 업종 종사자 등에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응시 경험자· 관련 업종 종사자 등에 할인 혜택 제공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3일 마감한 ‘2018 주택관리사 수강 지원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특별 연장한다고 밝혔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방대한 범위와 법률 문제 등으로 결코 쉽지 않은 시험으로 알려져 있으나, 유관 업종 종사자나 시험에 응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비교적 쉽게 시험에 접근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시험에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독려하기 위해 ‘2018 주택관리사 수강 지원 이벤트’를 기획해 특별 지원을 펼치기로 한 것이다.

이벤트는 주택관리사 관련 업종 종사자, 주택관리사 시험 응시 경험이 있는 사람, 에듀윌을 비롯한 어느 교육기관이든 주택관리사 과정을 수강한 적 있는 사람들에 한해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18+2019 안심합격반’에 한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교재가 포함된 상품이다.

에듀윌 커리큘럼의 특장점은 국내 유일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며, 합격 후 취업까지 지원한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주택관리사 전담 취업전문가와 에듀윌 출신 현장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1:1 맞춤 취업 전략이 제공된다.

에듀윌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는 찾아보기 어려운 주택관리사 채용 정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 이 외 실무특강, 취업전략 설명회 등을 통해 다양한 팁들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