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49 (금)
민주당 광주 광산 갑 지역위, 세월호 4주기 합동 추모
상태바
민주당 광주 광산 갑 지역위, 세월호 4주기 합동 추모
  • 박강복 기자
  • 승인 2018.04.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빈 위원장 “조속한 사고 원인 규명, 유가족들의 아픔을 덜어내는 길”
사진=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 갑 지역위원회

[KNS뉴스통신=박강복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 갑 지역위원회(이용빈 위윈장)는 4.16 세월호 4주기를 맞아  광산구 예비후보자와 당원이 함께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합동분양소를 찾았다.

이들은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그날의 아픔을 다시 생각하며 당시 정부의 사고 이후 자녀를 잃은 깊은 슬픔에 빠져 있던 유가족들을 위로는커녕 진상규명 작업마저 방해하기 바빴던 정권의 대해 진실규명만이 촛불혁명의 완성”이라며 입을 모았다.

이날 합동 참배에는 이용빈 위원장과 김형수,김영록,장성수 광산구청장 예비후보, 광산구 시의회 제1선거구 김익주,김승철,전영남 예비후보 제2선거구 정무창 예비후보 와 광산구 구의회 가선거구 문만오,박현석,유영종,배홍석 예비후보, 나선거구 공병철,박경신 예비후보, 광산구 구의회 비례대표에 도전하는 김미영,윤혜영과 당원 10여 명이 함께 참배를 하고 이번 6.13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원팀을 강조하며 경선에 앞서 공정하고 깨끗한 정책선거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용빈 위원장은 “사고 이후 유가족들이 겪어 왔던 그간의 고통을 위로하면서 조속한 사고 원인 규명이야말로 유가족들의 아픔을 덜어내는 유일한 길”이라며 "촛불혁명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박강복 기자 pkb76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