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에듀윌, 전기(공사)기사 2회 시험 대비 ‘필기 실전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에듀윌, 전기(공사)기사 2회 시험 대비 ‘필기 실전 모의고사’ 실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4.1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2회 전기(공사)기사 수험생들을 위한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시험지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처럼 시험에 대비하고 완벽한 자기 점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에듀윌 합격생 정 모씨는 “전기기사 시험 합격을 위해 기본서 두 번 보고, 문제를 열심히 풀었다”며 “어려움 없이 합격할 수 있었다”고 합격수기를 통해 말했다. 또한 김 모씨는 “이론 강의를 끝까지 듣고, 문제풀이 강의를 들으니까 시험장에서 빠르게 풀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처럼 전기기사에 합격한 많은 합격생들이 합격수기를 통해 문제풀이의 중요성을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 에듀윌의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수, 시험 시간으로 구성됐다. 마치 시험장에 있는 것처럼 시간을 배분하며 문제를 푸는 연습으로 실전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전기자기학, 전력공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전기설비 등 과목별 성적 분석으로 취약 과목을 분석해 상위 10% 평균과 전체 평균, 그리고 자신의 점수를 비교할 수 있도록 자기점검 기회를 제공한다.

모의고사는 강의경력 30년으로 핵심을 잘 짚어주는 강의로 알려진 정용걸 교수팀이 최신 경향, 핵심 빈출을 반영한 문제들을 출제했다. 모의고사 응시기간은 4월 17일부터 23일까지다. 해설 및 성적발표는 24일 오후 2시 이후다.

한편 서울 1호선 대방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강의실과 개인 자습실, 휴게실 등 최신 시설 구비를 비롯 온라인 강의 및 다양한 멀티 강의, 전문상담튜터의 학습코칭시스템 등 최적화된 학습환경을 제공 중이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서는 관련 커리큘럼 외에도 시험 접수, 기출문제, 시험 일정, 난이도, 전망, 준비하는법 등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한 각종 1:1 컨설팅도 진행한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