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10:19 (목)
이유진 아나운서, CWN 뉴스·토크쇼 진행
상태바
이유진 아나운서, CWN 뉴스·토크쇼 진행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4.09 09:0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진아나운서

[KNS뉴스통신=김준수 기자] 지난2일 문화복지방송과 문화복지신문은 헬레나코리아 편집장 겸 모델 이유진을 메인아나운서로 발탁하고 오는 4월 중순부터 뉴스와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문화복지방송에서 간추린 뉴스로 시험 방송녹화를 마친 이유진은 시청자들과의 소통 준비를 마치고 출발신호를 기다리는 중이다.  

장종열 한국문화체육관광협회 이사장은 "이유진은 그동안 국내를 비롯한 해외에서 MC와 모델, 연기 등 많은 활동을 해왔다"며 "그 능력을 인정받아 메인 아나운서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유진의 간추린 뉴스’를 시작으로 문화예술인들이 출연하는 토크쇼 프로그램인 'K클래식'과 K-팝, 중소기업알리기, 경제방송 등 심목민 아나운서와 나누어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또 한국문화체육관광협회가 주최하는 크고 작은 문화행사에서도 다양한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유진아나운서는 "그간 우리나라 문화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는데, 이렇게 내 목소리를 통해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토크쇼 영상이 제휴사들과 함께 170개국에 송출된다고 들었다. 이를 통해 K팝뿐만 아니라 K클래식의 한류도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책임감이 무겁지만 최선을 다해 쉬운 뉴스, 쉬운 K클래식 방송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계미인대회 출신인 이유진은 중소기업연합통신TV(김준수 회장)아나운서, 뷰티, 패션, 건강, 의료 등 생활 정보를 제공하는 E-매거진 헬레나코리아의 발행인 겸 편집인을 맡고 있으며, 건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동 대학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를 수료한 재원이다. 지난해 12월 그랜드워커힐서울에서 열린 베트남 미인대회인 '미스 퍼펙트 글로벌 뷰티 2017(Miss Perfect Global Beauty 2017)'의 MC를 맡아 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일익을 담당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