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일산가구단지 30년 친환경가구 전문판매처 “반값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30년 친환경가구 전문판매처 “반값 할인행사 진행”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4.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약 30년 동안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하며 친환경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판매해온 드라마가구가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드라마가구는 약 30년의 업력을 가진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의 직영 전문매장이다. 공장직영 유통으로 불필요한 중간 단계의 마진을 절감했다.

해당 매장 방문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게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해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가구 소재 역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 제작 가능하다.

매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이 배치되어 여러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일산 드라마가구가 할인품목으로 지정한 친환경원목가구는 소비자들이 우선적으로 구매를 고려하는 제품군이다. 세월이 갈수록 멋스러움은 물론 심플한 느낌과 동시에 무게감 있게 공간을 연출하는데 적합하다.

또한, 집에 머무는 시간 내내 함께 있는 가구는 가족들, 특히 아이들의 건강과 직결될 수 있다. 원목가구는 포름알데히드를 발생시키지 않아 새집증후군으로부터 자유롭다. 우리나라처럼 바닥 난방이 대부분인 상황에서 합성 판넬 등의 가구를 들이면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 성분이 방출되어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또한 원목가구는 실내의 습도 조절과 공기 중의 오염물질을 끌어들이는 흡착효과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여러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로서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개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일산가구단지의 드라마가구 매장 방문 및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