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12:13 (토)
인천 부평 인테리어 필름 전문업체 구원상사, 고객만족서비스 호평
상태바
인천 부평 인테리어 필름 전문업체 구원상사, 고객만족서비스 호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4.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필름 유통 시공 전문업체 구원상사가 전년 대비 사업역량을 강화하고 보다 고객 감동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을 병행하고 있다.
구원상사는 인천 부평에 소재하고 있으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3M 인테리어필름 인천총판으로서 전국 어디든 유통 및 시공이 가능한 전문업체이다.
구원상사가 시공하는 3M 인테리어필름은 실내공기 오염물질과 총휘발성 유기화합물의 발생을 최소화하여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특허를 가지고 있는 3M의 AIR-BLEED 점착 기술을 활용하여 시공성은 물론 400여가지에 이르는 무늬목, 대리석, 메탈, 솔리드 등 여러가지 질감의 소재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패턴으로 구현하는 등 총 3요소에 대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
최근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2017/2018 시즌 출시 된 신규 디자인 필름은 고급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친환경인증제품으로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구원상사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위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만을 취급해왔으며 그에 기반한 오래 축적된 노하우로 전문 시공을 하고 있다.” 며 “완벽한 시공으로 고객님들의 만족을 이끌어내며 신뢰받을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구원상사는 인테리어 필름 외에도 열차단 필름, 윈도우 데코레이션 필름 등 다방만의 필름을 취급하며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