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튜닝카복이, 한경비즈니스 주최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튜닝카복이, 한경비즈니스 주최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 대상 수상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0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튜닝 중고차 전문 업체 튜닝카복이가 지난 달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튜닝중고차판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번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튜닝카복이 복영웅 대표는 튜닝중고차 전문팀을 만들어 지금까지 튜닝중고차에 대한 편견을 바꿔나가며 그동안에 쌓아온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내고 있는 점을 바탕으로 수상했다.

튜닝중고차 판매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산중고차, 수입차량 전 차종을 취급하며 보다 편리하고 고객들에게 정직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고 있다.

꼼꼼한 컨설팅을 통해 단순히 차량판매만이 아닌 구매고객들에게 사후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전국에 전문 튜닝업체, 정비업체를 통해 차량 구매 후 전국어디든 고객들이 자동차튜닝 자동차정비까지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튜닝·정비할 수 있는 협력점들을 갖추고 있다.

대구 동구 신서동에 위치한 '튜닝카복이' 복영웅 대표는 "꾸준한 고객들과의 소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께 맞는 차량을 소개할 수 있는 정직한 컨설팅부터 구매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튜닝중고차판매 전문딜러라는 좋은 평을 얻은 것이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된 계기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각종 SNS를 통해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최고의 컨설팅을 할 수 있도록 소통하며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튜닝카복이(튜닝중고차판매)는 튜닝중고차 뿐만 아니라 국산중고차를 비롯해 수입차량 전 차량을 취급하며 단순히 판매만이 아닌 고객들이 방문 후 타고계신 차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G밸리뉴스가 후원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