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제이알로고스 백종성대표-인치업타운 한대근대표 한류콘텐츠 사업제휴
상태바
제이알로고스 백종성대표-인치업타운 한대근대표 한류콘텐츠 사업제휴
  • 정진호 기자
  • 승인 2018.04.05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대근대표와 백종성대표가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사진=정진호 기자>

[KNS뉴스통신=정진호 기자] 지난 3월30일 오후5시 강남관광정보센터 한류체험관 K홀에서 브랜드컨설팅전문기업 (주)제이알로고스(백종성 대표)와 인치업타운(한대근 대표) 한류콘텐츠 비즈니스 관련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의 이번 협약으로 전문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확산과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모델을 만들어 다양한 수익사업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제이알로고스는 다년간의 미디어사업과 브랜드마케팅 사업을 하는 브랜드컨설팅전문기업으로 많은 기업들과 협업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플랫폼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백종성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다양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확대와 이익증진의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치업타운 한대근대표와 제이알로고스 백종성대표가 업무협약과 사진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정진호기자>

인치업타운은 수년간 해외픽업트럭 및 험머 등 수입차 튜닝정비 노하우와 자동차기능대회를 출전하며 전문기능장으로 특수차 매니아층에서는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현지부품업체와 파트너쉽으로 저렴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정비 튜닝시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인치업타운 한대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간 매출 증대와 브랜드런칭 및 자동차시장의 다양한 분야의 저변확대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정진호 기자 j2h81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