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0 18:24 (일)
유승광 박사 3일 서천군수 출마선언
상태바
유승광 박사 3일 서천군수 출마선언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4.0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유승광 서천군수 예비후보가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유승광 후보사무실>.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위원회 교육연수위원장인 유승광 박사가 서천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유 박사는 3일 서천문화원 대강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촛불정신으로 만들어진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을 지원하고 부정부패와 밀실행정으로 얼룩진 서천군의 자존심을 회복하겠다" 며 출마의사를 밝혔다.

이어 "인구 16만의 서천이 산업화,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지금의 서천은 경제, 복지, 문화 등 모든 분야가 낙후를 벗어나지 못했다"며 “서천을 30년 연구한 서천전문가의 전문성과 교육자 출신의 청렴한 리더십으로 부끄러운 과거를 극복하고 군민들에게 희망과 비전을 줘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유 박사는 일일이 민주당 소속 군의원, 도의원 출마자를 소개하면서 "이번 지방선거야 말로 부패한 지방정치권력을 교체할 절호의 기회다. 모든 후보군들이 서로 힘을 합치고 각자의 역량을 다해 반드시 서천의 정치권력을 교체하자"고 말했다.

유 박사는 서천을 살릴 공약에 대해 "현재 각 출마자 별 다양한 서천 발전 정책을 내놓고 있다. 누구하나 부족함 없는 내용을 갖고 있지만 공천이 마무리 된 후 본선을 위한 정책공약집인 메니페스토 ‘민주플랜-the서천’ 발표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해 정책중심 선거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유 박사는 "선거가 다가올수록 정당이 구심점이 되어야 한다"면서 "6월 지방선거 승리와 개헌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