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인터뷰] “건강은 내가 책임지겠다” 선포한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
상태바
[인터뷰] “건강은 내가 책임지겠다” 선포한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
  • 정진호 기자
  • 승인 2018.04.0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에이치파워 정건희대표 <사진=정진호 기자>

[KNS뉴스통신=정진호 기자] 장 건강을 통해 건강을 책임지겠다 선포한  정건희 대표를 만났다.<편집자 주>

Q. 본인의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장건강의 지킴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드리고 싶은” 케이에이치파워를 만들고 있는 서원미래 대표 정건희입니다.

Q. “건강은 내가 책임지겠다“ 말씀 하셨네요?

A. 네 최근 들어 장내 미생물에 관한 많은 연구 결과들이 발표되고 있고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서도 장 건강의 중요성이 자주 다뤄지는 주제이기도 한데요. 사람의 몸에는 1조개가 넘는 미생물들이 존재하고 이 미생물들(유익균, 유해균)의 존재 여부에 따라 질병이 있을 수도 있고 질병을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필요합니다. 저희 케이에이치파워는 4가지 특허 성분으로 만들어져 장으로 연결된 신경을 정상화하여 장운동을 촉진시켜 체내 독소를 제거하고, 장기의 온도(체온)을 높여서 차서 생기는 독소를 제거하고, 장내 유산균을 활성화 하여 독소를 제거하고, 풍부한 식이섬유로 장내 독소를 흡착 배설하고, 체내 장기의 가능을 정상화며 체질을 개선시켜 줍니다. 또한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하게 우리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 지킴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정건희대표 <사진=정진호 기자>

Q. 2017년 건강기업 대상을 수상하셨네요?

A. 네 뜻하지 않게 건강기업 대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고 아시아모델협회 20개국 공식지정 식품으로 선정 되었는데요.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100세 시대에 대한민국의 건강을 책임지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갖고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Q. 국민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서원미래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저희 회사는 내 가족, 내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정직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관으로 천연원료만을 사용하여 정성을 다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케이에이치파워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을 높임으로써 오래오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앞장서도록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케이에이치파워를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의 개발을 통해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서 세계에 건강한 한국을 알리고 세계 최고의 건강기업으로 발돋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과 포부를 말씀해주세요.

A. 저희 서원미래 케이에이치파워는 장을 살리는 미생물로서 2107년 한 해 동안 국내는 물론 중국, 베트남, 인도, 남미, 중동에 이르기까지 세계 여러 나라로 장을 살리는 케이에이치파워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데 주력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2018년도는 명실상부한 세계인의 장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서 우뚝 자리 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저희 서원미래 케이에이치파워는 전 세계인이 속 편하고 시원한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진호 기자 j2h81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