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 4월 기획전 '얼마줬스' 진행…최대 80% 할인
상태바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 4월 기획전 '얼마줬스' 진행…최대 80% 할인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4.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가 4월을 맞이해 마블(MARVEL)시계를 포함한 쥬얼리, 패션잡화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한달 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얼마줬스' 기획전은 해외 명품 브랜드인 태그호이어, 알마니, 티쏘, 시티즌, 세이코, 로즈몽, 마크제이콥스, 다니엘웰링턴 등 180여 종의 남자시계, 여자시계, 커플시계, 우정시계 등 다양한 시계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골든구스와 입생로랑, 프라다, 지방시 등의 잡화뿐만 아니라 여성 타깃 아이템인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구찌주얼리, 미사키 등의 쥬얼리까지 선보여 봄맞이 패션에 어울릴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어벤져스'의 개봉을 앞두고 출시된 마블 코믹스의 마블 시계를 만나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중, 다이얼판이 아이언맨 이미지로 구성된 MA004-IRBK 라인은 블랙과 골드가 어우러 진 데 메탈 터닝 베젤이 더해져 10대 남자시계 또는 남아 생일선물 등으로 적당할 것으로 보인다.

(주)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봄이 성큼 다가온 만큼 남녀불문 누구나 좋아할 만한 시계, 쥬얼리, 패션잡화 등을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으니,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 '얼마줬스'는 타임메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타임메카는 관리체계(ISMS) 인증절차를 도입할 계획으로,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에 힘쓰고 있다. 또한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했으며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 조합과 MOU협약을 맺은 바 있다.

아울러, 시계에 대한 전문화된 인력을 위해 대학교 전문학과와의 산학협력을 맺어 시계 산업 전문화 인재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