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사회 더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티씨케이...1천만원 전달화재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3곳에 따뜻한 손길 보내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티씨케이는 지난달 23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다.

㈜티씨케이는 올 2월에 삼성전자에서 주관하는 원자재 부품 우수협력사 공로상 시상식에서 반도체 부문 Best supplier로 선정되어 포상과 함께 받은 상금 가운데 일부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으로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열악한 사회복지시설 3곳과 불의의 화재 피해를 입은 저소득 1가구를 선정하고 ㈜티씨케이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가전제품, 기저귀 등의 필요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티씨케이 박영순 사장은 “큰 의미의 상을 받고 부상으로 받은 상금으로 또 한 번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 전달되는 후원금이 실의에 빠진 이웃 그리고 열악한 사회복지시설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티씨케이는 지역 사회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 신수철은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따뜻한 정을 나누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티씨케이가 기업들의 훈훈한 나눔 문화확산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빛과 소금과도 같은 관내 기업들의 나눔 활동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티씨케이는 반도체, LED, 태양광 관련 분야 핵심소재 및 부품을 생산 공급하는 전문기업으로 2011년부터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으로써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 및 후원을 펼치고 있다.

송인호 기자  kns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송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