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제로칼로리 카페시럽, 2018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 참가
상태바
제로칼로리 카페시럽, 2018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 참가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제이엠씨의 제로칼로리 카페시럽이 오는 5월 1일부터 2일까지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8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에 참가한다.

KINTEX 제2전시장에서 열리게 될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는 KOTRA가 주최하며, 글로벌 유통 초청 입점 상담회, 교포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Global Food Plaza 2018로 구성돼 있다. 이틀이라는 짧은 기간에 해외 바이어 100여 개사의 수출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로칼로리 카페시럽은 작년에 출시되어 국내에서 새로운 시장으로 진입 했으며, 기존 시럽제품과는 달리 당류가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칼로리와 혈당에 영향을 거의 주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로칼로리 카페시럽은 국내 바이어와 소비자에 이어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다.

㈜제이엠씨 담당자는 “짧은 시간 내에 많은 해외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자리에서 제로칼로리 카페시럽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좋은 결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