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에듀윌, NCS 공기업 합격 위한 모든 정보 담은 ‘시크릿 노트’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NCS 공기업 합격 위한 모든 정보 담은 ‘시크릿 노트’ 무료 배포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3.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NCS 취업에 대한 정보를 총망라한 ‘공기업 취업 시크릿노트 NCS 직업기초능력 10’을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공기업 준비를 처음 시작한 취준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NCS 기초지식을 담은 교재로 NCS 10개 영역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NCS 직업기초능력 10은 기업별로 다른 10개의 출제영역을 모두 다루며, 이론을 통해 기초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장점이라 할 수 있다. 한 권으로 시험에 필요한 내용을 선별해 총 153페이지 분량으로 구성됐다.

수험생들은 해당 교재로 영역별 접근법, 이론, 문제적용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영역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기 용이하다. NCS 전반에 대한 이해는 물론, 실무 적용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주요 공기업 대기업 대비 기업별 전용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이 과정은 단기간에 NCS를 완성하고자 하는 취준생을 위해 NCS 출제경향을 분석한 커리큘럼이다. 코레일 NCS 빈출 영역 집중 강의는 물론 기출문제를 분석해 예상 NCS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이외에도 ‘에듀윌 NCS 한국수력원자력’, ‘에듀윌 NCS 한국전력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공기업 NCS 통합 편 with PSAT’ 등을 출간중이며 이 교재 시리즈에서는 NCS를 기반으로 한 자기소개서 작성법부터 필기시험, 면접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팁들을 제공한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