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10 (일)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채용 위한 NCS 교재 구매 시 기출 분석 특강 제공
상태바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채용 위한 NCS 교재 구매 시 기출 분석 특강 제공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3.2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2018년 공공기관 합동채용이 올해 67개 기관으로 확대됨에 따라 한국전력공사, 한전KDN, 한전KPS, 한국남부발전, 한국서부발전, 한국수자원공사 필기시험이 오는 4월 28일 일제히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한국전력공사는 공기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은 기관인 만큼 필기시험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국전력공사 채용을 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에듀윌 NCS 한국전력공사' 교재를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한전 기출유형과 빈출 유형을 분석한 것뿐만 아니라 2017년 상하반기 기출 복원 문제를 제공해 철저한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해 실전감각을 쌓을 수 있으며, 직군별 출제 문제를 표기해 문제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취업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한전 맞춤 면접 전략을 제시해 면접 대비도 함께 가능하며, 최신 유형을 수록해 면접 전략 수립에도 도움을 준다.

현재 구매자에게 수포자를 위한 수리능력 특강 및 한전 기출유형 분석 특강도 함께 제공하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매달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취업 및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NCS, 인적성, 상식 등을 담은 ‘시사상식’을 매달 출간 중이다. 이번에 출간된 시사상식 3월호는 2018년 상반기 공채 특집으로 주요 10대 기업 정보 및 최신 인적성 분석을 수록했으며, 취업 전문가의 취업 성공 전략도 담긴 것이 특징이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