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10 (일)
해커스매거진 6호 발간···“20대가 좋아하는 모든 것 담겼다”
상태바
해커스매거진 6호 발간···“20대가 좋아하는 모든 것 담겼다”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3.2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어학, 공무원, 편입,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제공하는 해커스 교육그룹이 20대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해커스 매거진’ 6호를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해커스 매거진은 교육그룹 해커스가 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총망라 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및 흥미성 콘텐츠를 수록한 매거진으로,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 등 20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발간되는 해커스 매거진 6호는 새 학기 특집으로,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 등 20대가 필요로 하는 전문적이고 검증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토익, 토플, 중국어 등 해커스가 자랑하는 어학시험 관련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토익의 경우 대학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해커스 빡센종합반’의 커리큘럼 소개와 해커스어학원 대표 스타강사인 한승태, 김동영 강사의 토익 고득점 노하우를 담았다. 또한, 토익스피킹 시험과 오픽 시험의 차이점 및 맞춤 공부법, AFPK 등 금융권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소개, 공기업 취업 노하우 등 대학생에게 필요한 교육 정보를 공개한다.

20대가 좋아하는 흥미있는 콘텐츠도 많이 담겼다. 새내기 대학생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담은 ‘대학생활백서 – 메이크업’, 프로야구 개막을 맞이하여 ‘야구 덕후’들의 응원 목소리를 담은 ‘야구 덕후들의 팀 자랑 타임’,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페루 ‘마추픽추’ 여행기 또한 담겼다. 이외에도 맛집, 연애, 에세이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다수 수록되어 있다.

나아가 토익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해커스 토익 스타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최신 토익 적중 예상문제와 무료해설 강의 QR 코드가 수록되었고, 총 76만 원 상당의 해커스 강의 할인 쿠폰 및 무료 수강권이 함께 수록되어 새 학기를 맞아 어학시험과 취업을 준비하는 20대에게 유용하다.

해커스 매거진 6호는 서울, 수도권, 대구, 부산 지역 등 전국 대학에 배포될 예정이며, 강남역•종로•대구 등 해커스 교육그룹 캠퍼스는 물론, 서울 전 지역의 카페, 음식점, 미용실, 은행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해커스 매거진 6호는 온라인 미리 보기 서비스도 제공되며 해커스의 영어 전문 커뮤니티인 해커스영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