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5 (금)
천연화장품 ‘미래일기’, “안전한 성분만 고집합니다”
상태바
천연화장품 ‘미래일기’, “안전한 성분만 고집합니다”
  • 유지오 기자
  • 승인 2018.03.2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일기를 출시한 이화코코 한진희 대표.<사진=이화코코>

[KNS뉴스통신=유지오 기자] 가습기 살균제 사고, 발암물질 생리대에 이어 화장품 중금속 검출까지, 잊혀질만하면 나타나는 유해성분과 관련한 사건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면서 화학제품의 기피현상은 날로 커져가고 있다. 이런 현상이 계속되자 친환경 제품 및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품 하나를 고를때에도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렇게 천연성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성분을 공개하며 유해 성분 없이 100% 자연유래성분을 고집하며 기초스킨케어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미래일기’가 노케미족들 사이에 인기다. ‘미래일기’ 화장품은 EWG 그린등급 성분에 에코서트인증 원료, 특허, 기능성 성분으로 제품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인원 필링나이트크림은 각질관리와 수분, 영양공급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나이트크림이다. 자극적으로 각질을 벗겨내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녹여내어 죽은 각질을 말끔히 떨어뜨리고 새로운 세포가 자라날 수 있도록 턴오버주기를 맞춰주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씻어내지 않고 바르고 그냥 잠자리에 들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힐링과 에너지를 선사하는 센텔라 힐링에너지앰플은 센텔라 성분과 수분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쫀득한 고농축 앰플임에도 불구하고, 흡수 후,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미래일기

사계절 내내 피부의 수분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분크림 유목민들에게는 리얼스노우 샤벳크림이 대세다. 샤벳처럼 생긴 이 수분크림은 피부에 닿으면 눈처럼 사르르 녹아들어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단골고객은 “부드러운 제형에 반하고, 짱짱한 수분감에 또 한번 반했다, 한번 쓰면 다른 수분크림은 못 쓴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화장품은 이제 사치품이 아닌 필수 생활용품이 되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화장품을 쓰지 않는 사람이 드물 정도이다.

이화코코 한진희 대표는 “미래일기는 지금 당장의 모습보다 1년 후, 10년 후의 피부건강을 위해 쓰는 제품이라며, 소비자가 믿고 쓸 수 있는 진실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단가와 타협하는 일 없이, 깐깐하게 철학을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유지오 기자 jrjin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