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강한나, 완벽 몸매와 복근의 비법 공개 "놀라운 운동실력"
상태바
강한나, 완벽 몸매와 복근의 비법 공개 "놀라운 운동실력"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20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강한나가 복근과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한 방송으로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강한나'가 오른 가운데 강한나의 뷰티 노하우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는 배우 강한나가 한중 특집 프로젝트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뷰티팁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강한나는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 관리 비결인 필라테스 수업을 받는 모습을 셀프 카메라에 담아 공개하기도 했다. 5살부터 15살까지 10년 동안 발레를 했던 그녀답게 유연함은 기본, 고난도 동작도 무리 없이 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꾸준한 보디 관리로 다져진 복근이 공개되자 MC는 "진짜 대단한 것 같다. 필라테스가 힘들어서 하루하고 못했던 기억이 있다"며 강한나의 운동실력에 감탄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강한나는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 "나이트 케어의 핵심은 하루 동안 지친 피부의 재생과 회복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많은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는 하나를 발라도 좋은 제품을 듬뿍 바르는 게 더 좋은 것 같다"고 설명을 이어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