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하나팩스, 웹툰·무료게임 콘텐츠 제공 실시
상태바
하나팩스, 웹툰·무료게임 콘텐츠 제공 실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3.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인터넷팩스 전문 업체인 하나팩스가 웹툰 플랫폼 투믹스와 손잡고 웹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제휴 형태로 하나팩스 사이트의 ‘Fun Zone’ 카테고리에서 서비스 되며, 다양한 무료 웹툰과 유료 웹툰 콘텐츠를 제공한다. 유료 웹툰의 경우, 하나팩스 사이트 내에 보유하고 있는 전송 요금을 사용해 웹툰을 볼 수 있어 따로 결제 하지 않아도 된다. 이와 동시에 사이트 내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21,000여 종의 플래시 게임도 무료 제공된다.

하나팩스 관계자는 “단순한 팩스 서비스 제공을 넘어 즐길거리를 마련함으로써 사이트 내에서 고객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라며, “이번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의 유입량을 늘리고 인터넷팩스 사이트에 대해 사무적이라는 인식을 벗어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체로 제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하나팩스는 팩시밀리가 없어도, 갖고 있는 PC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팩스를 보내고 받는 편리한 서비스로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서비스다.

한편, 하나팩스 어플은 안드로이드(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아이폰(앱 스토어)에서 ‘하나팩스’ 검색 시 간단히 설치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