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브이티코스메틱, ‘블루 비타 콜라겐 팩트 출시’
상태바
브이티코스메틱, ‘블루 비타 콜라겐 팩트 출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1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콜라겐 앰플과 비타민 에센스를 함유한 ‘VT 블루 비타 콜라겐 팩트’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VT 블루 비타 콜라겐 팩트’는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시그니처 라인인 ‘콜라겐 팩트’의 시즌5 제품으로, 매 시즌 변화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콜라겐을 20,000 PPM을 함유해 쫀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 비타민 B12, 비타 콤플렉스, 10가지 비타민 성분의 레드 비타 에센스를 함유해 화사하고 맑은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며, 특유의 꿀광 나는 피부 표현은 유지하면서도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외에 피지 과다 분비 억제 특허 성분인 아스트리젠틀렉스의 피지 센서 파우더를 담아 다가오는 봄과 여름 보송한 쿠션 팩트를 찾는 소비자부터 완벽 밀착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두루 추천된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봄과 여름을 겨냥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콜라겐에 비타민이 더해진 이 제품은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 시그니처 라인으로는 이외에도 ‘리얼 콜라겐 팩트’, ‘베리 콜라겐 팩트’, ‘블랙 콜라겐 팩트’ 등이 있다. 지난해 홈쇼핑 론칭을 통해 연이은 완판과 6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