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육아맘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젖병세정제 스킨멜로우 1종 천연주방세제 인기
상태바
육아맘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젖병세정제 스킨멜로우 1종 천연주방세제 인기
  • 김경현 기자
  • 승인 2018.03.1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를 가진 엄마들의 가장 큰 걱정이 우리 아이의 건강이다. 따라서 요즘 육아맘들의 경우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아직 법적으로 전성분 공개를 하지 않는 제품의 경우 아무리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젖병세정제로 쓰이는 1종 주방세제는 전성분이 공개가 법으로 지정되어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이러한 육아맘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스킨멜로우에서는 젖병세정제로 사용할 수 있는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천연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아기의 건강과 성분을 생각하는 엄마들을 위해 전성분 모두 공개하였다. 스킨멜로우 주방세제는 과일/야채/채소 까지 세척 가능한 과일세정제 겸용 천연 주방세제이며, 젖병세정제부터 유아식기까지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1종 주방세제다. 전성분은 EWG 에서 제공하는 유해성등급 중 가장 안전하다고 평가 받는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대신에 유자추출물을 첨가했다.

[출처:스킨멜로우]

코코넛 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베이킹소다,글리세린,구연산 등은 식품첨가제로 사용되는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최근에 자가검사 문제로 이슈가 되었던 다른 생활화학제품과는 달리 1종 주방세제 통과 성적서를 공개하였으며 유해성분인 메틸알콜,비소,중금속,비소,형광증백제 불검출을 통해 신뢰를 주고 있다.

현재 스킨멜로우에서는 친환경 주방세제 외 유아거품입욕제인 버블바스, 유아 핸드워시, 아기바디워시, 페이셜폼, 샴푸 등 스킨케어 제품과 아기 장난감 소독제인 토이클리너도 판매하고 있다. 공식몰에서 플러스친구 추가 시 3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단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