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에듀윌, 전기기사·직업상담사 등 6개월 완성 위한 단기합격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직업상담사 등 6개월 완성 위한 단기합격반 오픈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3.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직업상담사 등의 자격증을 6개월만에 대비할 수 있는 '6개월 단기합격반'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실제로 전기기사의 경우 약 84%의 수험생이, 직업상담사는 약 93%의 수험생이 6개월 이내에 필기시험에 합격(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 자료 기준)한 것이 밝혀졌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해당 과정을 공개하게 됐다. 6개월 단기합격반은 2018년 시험 대비 최신 개정판 강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6개월이라는 기간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해 합격에 필요한 강의만 선별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직업상담사 과정을 수강 시 취약부분을 완벽 보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을 함께 제공하며, 특별히 시험 직전에 최종 점검할 수 있는 파이널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전기기사 강의는 정용걸 교수, 김상훈 교수, 김영복 교수 등 강력한 강사진 라인업으로 구성된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에듀윌이 직영 운영하는 대방학원 현장강의 추가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시험에 자주 출시되는 문제만 선별해서 수록한 '전기기사 빈출 300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시험에 꼭 나오는 전기기사 빈출 300제'는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등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필독서로 시험 가이드 및 과목별 빈출 문제를 수록한 도서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