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18년도 홍보조직 발대식 개최
상태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18년도 홍보조직 발대식 개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3.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 이하 '공사')는 이달 9일 ‘2018년도 공사 홍보조직 발대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올 해 새롭게 출범하는 공사 홍보조직은 지난 2월 한 달 동안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했다.

공사 손봉희 홍보팀장은 신규직원으로 구성된 사내 ‘마켓通기자단’ 6명과 주부, 남성 등 일반시민으로 구성된 외부 ‘행복마켓서포터즈’12명에게 임명장과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올 해 12월까지 운영되는 공사 홍보조직은 농수산물도매시장인 가락·강서·양곡시장과 서울친환경유통센터 및 공사에서 주최하는 농수산식품유통포럼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다양한 소식을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개성 있게 전달해 시민과 소통할 계획이다.

박현출 공사 사장은 발대식 격려사를 통해 “가락몰은 소비자가 신선한 농수산물과 K-Food를 맛도 보고, 체험도 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도매시장 내 명소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여러분들이 관광객이나 일반 시민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널리 알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박 사장은 “ 잎으로 가락시장은 유통환경의 변화에 걸맞게 경매중심에서 수의매매 등 다양한 거래제도의 운용으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유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출하자와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