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아이돌 멤버와 함께 한 키스신...심쿵까지 한 사연은?
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라디오 로맨스'가 매회 화제다. 김소현은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 작가 송그림 역으로 출연 중인 가운데, 김소현의 키스신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김소현은 과거 방송된 KBS2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는 김소현이 드라마에서 육성재와 키스신을 촬영했던 상황을 회상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소현은 "연기 중 고백을 받은 게 처음이라 심장이 너무 뛰었다. 소리가 들릴까봐 가만히 있었다"고 말했다.이어 김소현은 "너무 심쿵해서 어떤 느낌이었는지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고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이 절대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로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정석(定石)’대로의 여행…삼주여행사 조중복 대표[인터뷰] ‘정석(定石)’대로의 여행…삼주여행사 조중복 대표
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