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엔진사, iOS 전용 가상화폐 지갑 출시
상태바
엔진사, iOS 전용 가상화폐 지갑 출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3.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엔진사(Enjin)에서 iOS 전용 가상화폐 지갑이 12일 출시 됐다. 엔진 지갑(Enjin Wallet)의 iOS 버전에는 보안 아키텍처, 개인 키의 전체 제어, 메모리 암호화, Enjin 보안 키보드 및 2가지 암호화 규칙을 갖추 Android 보안 가능과 동일한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엔진(Enjin) 관계자는 “Enin Smart Wallet을 기반으로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하고 하드웨어 지갑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UX / UI와 개발 경험을 결합해 스마트 폰으로 비 루트 장치에 하드웨어와 같은 보안 지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데이터 스니핑이나 키 로거 형태로 막는 독점 키보드를 만들었다. 키보드는 3가지 보안 옵션과 궁극적인 입력 보호를 위해 키를 임의로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지갑 자체에 내장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Enjin Smart Wallet은 두 개의 완전히 독립적인 암호화 레이어를 사용하여 키 저장소 및 기밀 데이터를 보호한다. NSA의 분류 된 프로그램 용 상용 솔루션의 데이터 보안 원칙 하드웨어 256 AES 암호화는 하위 레벨에서 사용되며 소프트웨어 암호화는 응용 프로그램 계층에서 사용 된다. 또한 데이터는 암호화 된 메모리에 보관 되며 중요한 값은 처리 후 메모리에서 즉시 삭제 된다.

엔진 지갑(Enjin Wallet)은 12가지 단어 암호 구문을 사용하며 키워드 백업, 지문 인식을 통한 편의성을 제공하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및 모든 erc20 토큰을 지원하고 있다.

엔진(Enjin) 관계자는 “지난 달 NRG eSports와 파트너를 맺은 뒤 이어 사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 및 보안 부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엔진(Enjin)은 ios에서 모든 erc20 토큰을 지원하는 첫 번째 지갑으로 엔진코인(Enjin Coin)은 바이낸스, 쿠코인, 코인레일, HitBTC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