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국내 최대 모델대회, '2018글로벌뷰티엑스포 모델대회' 선발요강 밝혀
상태바
국내 최대 모델대회, '2018글로벌뷰티엑스포 모델대회' 선발요강 밝혀
  • 홍돈기 기자
  • 승인 2018.03.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뷰티엑스포모델대회 조직위원회

[KNS뉴스통신=홍돈기 기자] 국내 최대의 모델대회‘ 2018 글로벌뷰티엑스포모델대회가 올해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여 참가 선발요강을 밝혔다.

글로벌뷰티엑스포모델대회 홈페이지에서 3월 25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으며 20세 이상의 미혼여성이면 국적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예선 참가 접수자는 4월1일 서울 여성플라자에서 본선 진출을 겨루게 된다.

최종 본선대회는 4월14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되며 본선 대회 진출자 전원에게는 상금 및 부상 협찬사 상 등 부상이 전원 지급된다.

글로벌 뷰티엑스포 모델 선발대회는 재능 있고 끼 많은 미스, 주부들, 미시즈들에게 홍보 모델 활동의 기회를 주는 글로벌뷰티엑스포모델 홍보대사 선발대회이다.

한국의 소비패턴의 중심 30, 40대 미스&미시즈 여성들의 모델 활동을 돕는 실질적인 모델 등용문의 역할을 위해 수상 및 참가자들에 다양한 모델 캐스팅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각 분야 수상자 홍보모델들은 각 기업체들과 1년 동안 언론과 미디어 방송을 통해서 기업 홍보모델과 방송, 해외 중송기업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다음달 14일 열리는 상반기 대회는 미스부문이며 9월달 열릴 예정인 하반기대회는 미시즈, 시니어 부문에서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임재수 조직위원회 사업단장은 "이번 대회에 참여한 모델들은 기업과 방송, 엔터테인먼트 등에 캐스팅 되어 일자리 창출 및 기업과 계약 및 홍보대사로 등으로 활동 할 수 있고 글로벌 뷰티 모델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전문 뷰티 모델로 활동하여 세계적 미인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수 있게 지원하겠다' 고 전했다.

홍돈기 기자 hdg0124@kns. 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