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5 (금)
김석환 홍성군수, 지역내 기업 현장방문
상태바
김석환 홍성군수, 지역내 기업 현장방문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3.06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환 홍성군수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는 최근 수출 및 투자환경이 어려운 상황에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해 군정에 적극 반영하고자 관내기업 현장방문을 실시한다.

6일 군에 따르면, 김 군수는 기업인과의 소통을 강화해 기업하기 좋은 홍성을 만들기 위해 농공단지 4개소와 개별입지 5개소 등 9개소를 3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일정으로 방문한다.

1일차인 7일 ㈜동신포리마, ㈜백제, ㈜해저식품, ㈜솔뫼에프엔씨, ㈜내포수출포장을 방문하고, 2일차인 8일 세림산업(주), ㈜소문난삼부자, ㈜홍성브레이크, 남양F&B(주)을 방문한다. 김 군수는 기업현황을 보고 받고 공장시설과 생산라인 등 현장답사를 실시함과 함께 애로사항·규제개선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방문을 통해 전해 듣는 최저임금인상에 따른 기업체의 애로사항에 대해서 능동적으로 해결방안을 강구할 계획이며, 관내 중소기업 제품의 구매촉진을 위한 다양한 홍보방안 등을 구상해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 군수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행정에서 지원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지원하겠다”면서 “기업에서도 왕성한 생산 활동과 신규 고용을 통한 인력 창출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