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일본 힙시트아기띠 전문 베이비앤미(Baby&Me) 국내 론칭…원(One) 힙시트아기띠 첫선
상태바
일본 힙시트아기띠 전문 베이비앤미(Baby&Me) 국내 론칭…원(One) 힙시트아기띠 첫선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일본 힙시트아기띠 전문 브랜드 베이비앤미(Baby&Me)가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 합류해 일본 최신 디자인 감성을 담은 베이비앤미 원(One) 힙시트아기띠를 선보인다.

최근 일본 '코즈레: 모두의 입소문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베이비앤미의 원(One) 힙시트아기띠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패브릭에 포인트를 주는 수면후드와의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따뜻함과 포근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기를 고려한 기능도 갖췄다. 힙시트 내장폼은 듀얼폼을 적용했으며 아기가 앉는 부분은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없는 EPP폼, 엄마의 아랫배가 닿는 부분은 우레탄폼이 적용됐다. 이로 인해 아이가 앉는 부분은 단단하게 받쳐주고 힙시트 착용으로 인한 복부 압박과 제왕절개 수술부 압박을 줄였다.

필요에 따라 베이비벨트(폭 조절 아기띠로 사용하게 하는 장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 아기띠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원 힙시트캐리어만 구매, 기존에 사용하던 아기띠가 불만족스럽거나 아기띠가 없는 출산준비중인 고객은 원 힙시트캐리어와 베이비벨트를 구매하면 된다.

사계절 사용할 수 있도록 등 커버 부분은 오픈형으로 제작됐으며 아이의 목을 지지해주는 헤드서포트와 수납을 용이하게 해줄 힙시트 파우치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낙하방지 대비용 안전벨트와 오가닉 어깨 침받이, 앞보기 침받이 등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베이비앤미는 국내 시장 론칭을 기념해 3월 한 달 간 공식쇼핑몰에서 신규 회원 가입 시 20% 할인쿠폰과 5,000P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힙시트캐리어 구매 시 오가닉 어깨 침받이 1SET를 추가로 증정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