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09 (일)
에듀윌, 검정고시 시험에 필요한 정보 담은 ‘합격노트’ 선착순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검정고시 시험에 필요한 정보 담은 ‘합격노트’ 선착순 무료 제공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3.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1일까지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합격을 위한 핵심이 담긴 ‘고졸 검정고시 합격노트’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이 교재는 시험에 도전하기로 갓 결심한 초보수험생들을 위해 △검정고시 가이드 및 과목별 신출제경향 △과목별 핵심 개념 요약 △최신 기출문제 및 해설 강의 등이 수록된, 시중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한정판 교재다.

교재에는 국어, 수학, 영어 등 주요과목의 핵심 개념 정리, 기출문제, 해석특강이 함께 수록돼 있다. 3월 신규 회원가입자 대상으로 배포되며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의 <2018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 온라인 서점 예스24 실시간 베스트셀러 및 2월 월별, 2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했다. ‘2018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가 바로 뒤이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기출문제집 교재는 최근 5년의 기출문제를 수록했으며 개정된 교육과정 표기, 신경향 예상문제를 수록해 새 교육과정에 최적화 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 한 권만으로 이론과 실전감각을 습득을 도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교재는 학습 시간 효율을 돕기 위해 중요한 빈출 기출문제를 따로 표시했으며, 신경향 예상문제를 수록해 수험생들이 특이한 경향의 문제 대비를 도울 수 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