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저렴한 겨울여행 '한옥.온천.설맞이' 관광공사 추천 '베스트 3'
상태바
저렴한 겨울여행 '한옥.온천.설맞이' 관광공사 추천 '베스트 3'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12.18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함과 통하라! 온통(溫通)겨울 여행

[KNS뉴스통신=박세호기자]  한국관광공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철 국내관광 수요를 더욱 활발히 하기 위한  국내여행 장려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따뜻함과 통하라! 온통(溫通)  겨울여행" 이라는 테마로 12월부터 내년도 2월까지 진행된다. 또한 ‘따뜻한 겨울여행’을 테마로 아이패드, 국내선 항공권,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각종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겨룰여행. 경북 문경
         

 

 

 

 

 

 

 

 

 

 

 

첫번째로 한옥 민박체험 여행 이벤트는 1박 2일  여행참가 행사로, 전주와 경주 한옥민박(12.23~24),
순천 한옥민박과 영암 영산재(1.13~14) 방문 체험여행이 7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 하나의 이벤트는 온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건강 나눔여행이다. 총 42 가족이 참가하는 행사로 한 가족당 독거노인 한 분을 모시고 1급 관광지와 온천을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12월17일 충남 서산과 충북 충주 내년 1월 7일 경기 이천과 인천 강화 등이다.

 겨울여행.  용인 만속촌
    

 

 

 

 

 

 

 

 

 

 

한편 2012년 1월에는 설맞이 장을 보면서 주변 관광지를 여행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여행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또 겨울철 캠페인의 일환으로 관광공사 영남권협력단과 부산시, 그리고 코레일이 공동으로
개발 예정인 특별 여행상품 ‘따뜻한 남쪽나라-부산 겨울 낭만 체험여행’도 1월부터 판매된다.

저렴한 비용으로 실속 있는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참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사 여행 정보사이트(www.visitkorea.or.kr)에서 “온통 겨울여행”을 검색하면 된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