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덕소 ‘케빈앤돈매트리스’, 템퍼씰리매트리스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덕소 ‘케빈앤돈매트리스’, 템퍼씰리매트리스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3.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남양주 덕소 케빈앤돈 매트리스가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입매트리스 구매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씰리·템퍼 매트리스 전문 수입매트리스매장 케빈앤돈은 3월을 맞아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과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남양주 덕소점 케빈앤돈매트리스가 제공하는 특가로 브랜드 전 제품 할인이 적용된다.

케빈앤돈은 다양한 수입브랜드매트리스를 전시한 매장으로, 고객맞춤 상담 및 다양한 이벤트, 합리적 가격의 제품공급으로 소비자에게 호평을 얻어 왔다. 특히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케빈앤돈은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씰리·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의 브랜드뿐만 아니라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아메리칸스타 등 13가지 수입브랜드 제품 역시 포함된다.

3월의 봄을 맞아 침구를 새로 준비하는 소비자에게는, 이번 이벤트로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할인 혜택과 더불어 30만원상당의 사은품, 무료 직배송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 및 프레임 AS 서비스까지 운영 중이다.

한편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폼(메모리폼)의 소재가 신체의 굴곡을 따라 채워져 안정적인 수면환경으로 인기를 얻었다. 또한 씰리 매트리스는 티타늄스프링의 높은 강도와 정형외과의사가 제작에 참여해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3월의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케빈앤돈은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의 유통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특히 다양한 프레임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매트리스 두 조 구매 시 저상형패밀리프레임 무료증정 이벤트와 작년에 인기를 얻었던 슈퍼싱글프레임 이벤트는 오는 4일까지 진행 중이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