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천안농협 조합원 무료 대상포진 예방접종
상태바
천안농협 조합원 무료 대상포진 예방접종
  • 김민상 기자
  • 승인 2018.02.2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 1500명 대상으로 예방접종 실시
천안농협(조합장 윤노순)은 24일 조합원의 복지향상을 위한 신청 조합원 1500여명을 대상으로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무료로 실시했다.<사진=천안농협>

[KNS뉴스통신=김민상 기자] 천안농협(조합장 윤노순)은 24일 조합원의 복지향상을 위한 신청 조합원 1500여명을 대상으로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무료로 실시했다.

대상포진은 수두대상포진바이러스 감염으로 발생하는 질환으로 예방주사를 통해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대상포진이 발병하는 경우 급심한 통증과 발진 및 수포가 발생하여 일상생활을 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는 질병이다.

대상포진 예방접종 혜택을 받은 한 조합원은 “그 동안 비싼 접종비용으로 접종을 망설이고 있었는데 천안농협에서 조합원의 복지 차원으로 무료 접종을 해주어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윤노순 조합장은 “ 천안농협은 백세장수시대를 맞이하여 고령화되고 있는 조합원이 아푸지 않고 건강하게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대상포진 예방접종과 건강검진 등을 무료로 실시하는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말했다.

한편 천안농협은 조합원의 복지향상을 위한 2003년부터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사업으로 매년 52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무료종합건강진과 암치료비 지원사업 등을 실시함으로써 조합원의 의료비 경감에 기여하고 있다.

김민상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