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남포동 데이트 이색적인 보드카페 '도깨비' 화제
상태바
남포동 데이트 이색적인 보드카페 '도깨비' 화제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8.02.2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진기자] 부산 남포동 주변에 위치한 보드카페 도깨비는 입장 시부터 화려한 인테리어에 압도당할 수 있는 보드게임 방이다. 대체로 보드게임을 차곡차곡 밀집시켜놓는 다른 보드게임방과 다르게 도깨비는 넓은 공간을 활용해 보드게임을 인테리어 적인 요소로 적극 활용했다. 이 때문에 좀더 고급스러운 카페, 바 느낌이 나는 것이 도깨비 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모든 게임 방이 룸으로 되어 다른 사람 눈치를 안보고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주류 판매라고 할 수 있다. 보드게임을 즐기는 주된 유저가 20~30대인 만큼 고급스러운 바 느낌의 매장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과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개인 취향에 맞는 음료 선택이 가능하다.

도깨비는 보드게임 종류가 많아 원하는 보드게임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평소 보기 어려운 보드게임도 있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늦게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부산으로 여행을 오시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아마 긴 시간 동안 돌아다니면서 지친 몸을 풀기 위해 방문하시는 것 같다. 뿐만 아니라 커플들도 많이 방문을 하는 남포동 데이트 장소로 다른 한편으로는 친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이기에 색다른 장소에서 모임을 하고 싶다거나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것이다.

이혜진 기자 cch1010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