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아미니 오일워시&바디브러쉬 패키지 현대홈쇼핑 매진
상태바
아미니 오일워시&바디브러쉬 패키지 현대홈쇼핑 매진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2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아미니가 새롭게 선보인 바디워시 패키지인 비노테라오일워시&스파바디브러쉬 세트가 현대홈쇼핑 지난 12월 마지막주 방송 매진에 이어 1월 15일 전파를 탄 방송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아미니는 100만개 판매 돌파 및 100억의 판매고를 올린 시즌1 릴렉싱오일워시에 이어 신규 버전인 비노테라오일워시세트를 선보여 두 시즌 모두 성공시키며 홈쇼핑 바디 케어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해당 제품인 비노테라오일워시는 건조한 피부상태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벨기에 스파우 온천수와 프랑스산 포도수 및 와인추출물, 10가지 식물오일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제거, 피부 톤 개선, 보습, 혈행 등에 도움을 준다. 설페이트와 실리콘 등 유해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량의 폴리페놀을 함유해 건조한 바디피부에 풍부한 황산화 효과를 줘 겨울철 효과적인 바디케어가 가능하다.

세트 구성품인 스파바디브러쉬는 한층 커진 원형의 헤드 디자인으로 다양한 방면으로 브러싱 하더라도 고루고루 자극과 워싱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또한 손잡이부분에 라운딩 된 각도가 인체에 맞게 디자인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미니 비노테라오일워시세트는 연예인 손담비가 방송에서 사용 후 20~30대 소비자들에게 연예인 바디케어 노하우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