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EBS , 공무원 시험 합격 위한 엄선된 교수진 구성
상태바
EBS , 공무원 시험 합격 위한 엄선된 교수진 구성
  • 김경현 기자
  • 승인 2018.02.19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현 기자] 공무원이란 국가 또는 지방 공공단체에서 공무에 종사하는 사람을 일컫는다. 공무원 제도는 과거와 달리 국민의 편의와 복지를 위해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구성으로 운영되고 있다. 올해 2018년은 공무원 전체 선발 규모가 12년 만에 최대 규모로 알려지면서 공무원을 꿈꾸는 공시생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른바 공시생(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공무원 시험 준비방법으로 손꼽히는데, EBS의 e-learning 교육이 하나의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EBS는 합격전략으로 강한 교수진 구성과 최근 출제경향을 반영한 최적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9급 공무원(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을 꿈꾸는 공시생에게 양질의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는 평가이다.

출처 : EBS직업 / EBS 자격과정 새해이벤트

EBS는 전문 강사진의 교육노하우와 커리큘럼이 녹아있는 실전대비 강좌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기술직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준비과정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하고 있다. EBS 온라인 교육은 PC,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지원되며 21:9 슈퍼와이드 HD 강의로 현장에서와 같은 고화질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EBS 직업 자격과정에서는 학습 동기부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현재 ‘뭉쳐야 싸다’, ‘복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할인과 베트남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다.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