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안근영, 밀착 민소매 원피스 입고 감출 수 없는 아우라 자랑 '여신같네'
상태바
안근영, 밀착 민소매 원피스 입고 감출 수 없는 아우라 자랑 '여신같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2.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안근영 SNS)

'아이스하키 여신' 안근영 MBC 해설위원의 연예인 못지않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안근영은 과거 자신의 SNS에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근영이 파란색 줄무늬가 그려진 민소매 롱원피스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근영은 볼륨 있고 늘씬한 몸매를 드러내며 '청순글래머'의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 것.

한편 1991년 출생으로 올해 만 26세인 안근영은 의정부위니아, 대한아이스하키협회 소속으로 있고,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를 거쳤다.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 MBC 아이스하키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안근영 해설위원은 국가대표 시절 뛰어난 실력에 미모까지 겸비한 하키스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2011년 세계여자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 2위, 2012년 세계여자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에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