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유유한 통 흑마늘,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 후원
상태바
유유한 통 흑마늘,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 후원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8.02.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 '사회소외계층과 장애인돕기 성금마련' 열려
유유안 대표 "이웃사랑 실천... 즐겁게 후원 참여"
유유안 흑 통마늘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유유한 통 흑마늘’이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을 후원한다.

농업회사법인 미르(주) 유유안 대표는 “유유안 흑마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먹고 난후 마늘 냄새가 없다. 해발 2800미터 차마고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통마늘만 사용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 공연이 사회 소외계층과 장애인을 돕는 좋은 취지로 열리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마음으로 즐겁게 후원에 참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 마당쇠 역 코미디언 김성남씨는 후원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의사들은 흑마늘에 대해 피로회복과 항산화력이 높아 암 예방에 효과가 큰 음식으로 추천한다.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흑마늘의 경우 아미노산의 함유량이 높은 음식으로써 단백질을 형성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와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갖고 있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은 물론 장기와 근육 형성 등에 도움이 되는 음식 중 하나이다.

또한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흑마늘은 항산화력이 높아 활성산소의 산화활동을 억제하여 주고 산화력이 강한 산소를 생성하여 준다.

한편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은 전국 주요도시에서 순회공연 예정이며 MC 오혜성이 진행한다.

코미디언 김성남(좌측)과 MC 오혜성이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 홍보를 위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마당놀이극 놀부아리랑은 사회소외계층과 장애인돕기 성금 마련을 위해 열리며 국제엔젤봉사단(대표 최정범)이 주관하고 유유안 흑 통마늘이 후원한다.<사진=국제엔젤봉사단>

이혜진 기자 ang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