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코스메틱 브랜드 티앰알화장품, 헤어럭스 영양 에센스 출시
상태바
코스메틱 브랜드 티앰알화장품, 헤어럭스 영양 에센스 출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혹한과 건조함이 주를 이루는 겨울은 모발 관리를 하기가 까다로운 시기다. 이에 많은 이들은 두피와 모발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더욱이 입춘이 지난 시점부터 초미세먼지까지 극성을 부리고 있기에 세심하게 헤어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 관련 용품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코스메틱 브랜드 ‘티앰알화장품’이 모발 및 두피 케어라인 신제품 ‘헤어럭스 영양 에센스’를 출시했다. 해당 브랜드는 본거지인 미국 내에서 코스메틱 개발을 위해 자체 연구소를 설립한 뒤 지속적 연구와 실험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여 온 기업이다.

티앰알화장품의 헤어럭스 영양 에센스는 아르간 오일과 천연에뮤 오일을 합해 최적의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티앰알화장품만의 ‘YE-X 전달 체계’를 거친 아르간 오일 및 천연 필수 영양 성분이 들어 있어 높은 흡수력과 모발 영양 관리에 좋은 효능을 보인다. 여기서 아르간 오일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수분 유지와 모발 보호 및 강화에 이로운 요소다. 이뮤 오일은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천연 스킨케어 제품으로 꼽힌다.

티앰알화장품 관계자는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주는 아마씨 오일과 아르간 오일, 그리고 미국 에뮤 학회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 A 등급의 정제 에뮤 오일에 자사의 고유 딜리버리 시스템 YE-X를 녹여낸 제품”이라며 “필수 영양 성분으로 만들어진 세럼 타입의 모발 영양 에센스로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