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부산아쿠아리움, 설 명절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부산아쿠아리움, 설 명절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8.02.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대표 송광호, 이하 부산아쿠아리움)은 설 명절을 맞이해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 부산아쿠아리움에 따르면, 우선, 설 연휴를 맞아 모든 관람객의 무사평안과 대박을 기념하는 ‘수중 새해福 퍼포먼스’가 지난 7일 부산아쿠아리움 메인수조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아쿠아리스트들이 신규 전시존 ‘생물아트展, 바닷속 아티스트’의 메인 전시생물인 ‘블랙다이아몬드가오리’와 ‘옐로박스복어’를 본 딴 연을 수중에서 날리며 우리네 전통놀이를 재현하며 부산아쿠아리움을 찾은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모든 관람객이 부자가 되길 바라는 뜻을 담은 ‘수중 복주머니 세배’ 퍼포먼스 등이 이어졌다. 

설 연휴를 나흘 앞둔 11일부터는 각종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우선, 다음달 11일까지 2명 이상의 만 12세 이하 어린이가 입장권을 구매하면 어머니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엄마 무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무술년 황금 개띠해를 맞이해 신분증으로 개띠임을 인증한 고객에게 본인 50%, 동반 2인 30% 할인 혜택을 이달 28일까지 제공하며,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비행기, 기차, 버스, 휴게소 등 이용 실적을 인증하면 1인당 1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명절 여행객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최근 연이어 새로운 볼거리를 선보이며 올 겨울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신규 전시존 ‘생물아트展, 바닷속 아티스트’는 컬러와 패턴이 인상적인 다양한 해양생물들과 함께, 이들의 무늬를 모티브로 한 다채로운 설치 예술 및 패션 아이템을 전시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온가족을 위한 겨울 이색 볼거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 팀장은 “무술년 새해의 본격적인 출발인 설 명절을 앞두고 바다와 해양생물이 주는 즐거움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재미와 교훈을 두루 갖춘 콘텐츠가 가득한 1순위 명절 관광지 부산아쿠아리움에서 많은 관람객 여러분들이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설 연휴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