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네이처오다, 친환경 설명절 선물세트 판매 "건강과 실속을 함께"
상태바
네이처오다, 친환경 설명절 선물세트 판매 "건강과 실속을 함께"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8.02.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명절이 다가오면 고마운분들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 늘 고민된다.

보통 마음 편하게 안심하고 전할수 있는 건강한 설명절선물세트를 찾게 되는데 그중 하나가 소고기다. 

네이처오다는 안티마블링의 건강한 가치를 담은 축산물로 인위적인 마블링 중심의 사회통념을 바꿔나가고 있다. 개방형 축사와 풀 위주의 조사료, 건강한 퇴비를 바탕으로 자연과 동물, 사람으로 이어지는 자연순환형, 농축산물을 지향한다. 저지방중심의 새로운 친환경 축산물의 시장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네이처오다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처오다 관계자는 "불고기용, 국거리용 부위는 마블링과 거의 무관한 부위인 만큼 2~3등급 한우를 적극적으로 소비할 필요가 있다. 등급제 축소, 폐지는 획일적인 시장구조를 다변화하고 농가의 생산비용을 절약하는 한편 한우 소비를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이고, 전세계적으로 마블링 중심의 등급제를 시행하는 곳은 한국, 미국, 일본, 호주 정도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친환경 저지방 축산물 브랜드로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담아 귀하고 더 특별한 선물을 정성껏 준비했다. 종류는 육포선물혼합세트, 유기농 곰탕선물세트, 안티마블링 한우등심 선물세트, 한우정육 모둠 선물세트, 안티마블링 한우 찜갈비, 안티마블링 한우 등심1~2kg등 있다. 또한 설명절에 장시간 이동시간에도 간식대용으로도 효율적이라 설선물로 추천한다.

육포선물혼합세트는 무항생제 냉장 돈육에 자연양념을 더해 촉촉하게 만든 건강한 맛을 추구하며 오리지널과 매콤한맛으로 구성되어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다. 이어 유기농 황소곰탕 선물세트는 유기농 황소의 사골, 반골꼬리, 잡뼈, 마구리를 딱 1번만 고아내 담백하고 고소한맛을 낸다. 유기농황소곰탕 10팩, 고기곰탕 4팩으로도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구이용으로 으뜸인 등심세트는 저지방의 담백하고 고소한 육즙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안티마블링 등심 300g 4팩, 6팩으로 구성되어있다. 정육모둠세트는 건강한 유기농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로 구상한 선물 세트로 1kg, 1.1kg, 2.2kg 2.8kg, 3kg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자연에서 얻은 6가지의 재료를 더하고 4가지 화학첨가물을 뺀 프리미엄 돈육포. 네이처오다 자랑하는 64육포는 우리땅에서 자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국내산 참나무 숯으로 직접구운 프리미엄 돈육포이다. 유기농 설탕과 안데스 미네랄 소금을 사용하고 화학조미료, 소르빈산칼륨(합성보존료), 아질산나트륨(발색제), 에리소르빈산나트륨(산화방지제), 4가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다.

네이처오다는 지방이 적고 건강한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소의 육성기까지 운동장에서 자유롭게 활동하고 풀을 먹을 수 있게 관리하고 활동량을 제한하지 않도록 마리당 3평 이상의 축사에서 사육해왔다. 이는 소의 활동량이 많을수록 지방이 적고 동물성 지방 함량과 콜레스테롤이 낮기 때문이다. 특히 유기농 한우는 동물성사료와 GMO원료, 항생제, 성장촉진제, 호르몬제가 들어있지 않은 100% 유기농사료 급여로 정부 공인 유기축산물 인증을 받아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끝으로 네이처오다 관계자는 "유럽 등에선 마블링이 아닌 친환경 축산에 더 관심을 두고 있다. 안전한 축산물 공급으로 건강한 식탁을 만들고, 국내 친환경 축산농가의 기반을 안정적으로 확대시켜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관련업체의 보도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