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10 (일)
'크로스' 전소민, 모든 남심까지 저격하는 러블리 하녀 재조명
상태바
'크로스' 전소민, 모든 남심까지 저격하는 러블리 하녀 재조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07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자료)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크로스'에 출연 중인 전소민의 상큼발랄한 모습이 새삼 화제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크로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에 출연 중인 전소민의 상큼발랄한 사극 촬영 현장이 눈길을 끈다. 전소민은 과거 JTBC '하녀들'에 출연했다.

극 중 전소민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단지 역은 하녀답지 않은 당차고 도도한 성격으로 병판댁 노비들은 물론 주인집 서방님 이이경(허윤서 역)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인물. 특히, 전소민은 특유의 까칠하고 당돌한 단지의 매력을 배가시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드라마 속 앙칼진 모습과는 다른 카메라 밖 전소민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그녀는 천진난만한 미소에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손으로 브이를 만들며 깜찍함을 더해 보는 이들 마저 훈훈케하고 있다.

전소민은 실제 현장에서도 단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듯한 상큼발랄함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당시 전소민은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크로스'는 병원과 교도소를 넘나들며 복수심을 키우는 천재 의사 강인규와 그의 분노까지 품은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이 만나 서로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예측불허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로 전소민은 선림병원 장기이식 코디네이터 고지인 역을 열연하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