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09 (일)
에듀윌, 직업상담사 스타트 패키지 매일 선착순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직업상담사 스타트 패키지 매일 선착순 무료 배포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업상담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필요한 정보를 담은 ‘스타트 패키지’를 오는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배포한다.

스타트패키지는 초단기 합격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초보수험가이드 △기초개념TOP5 △전과목 무료수강권이 포함돼 직업상담사 시험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막막했던 수험생이 학습 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공되는 무료 수강권은 직업상담사 전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쿠폰으로 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본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2급 1차 한권끝장> 교재를 최근 출시,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직업상담사 2급 1차 시험 최단기 합격을 위한 교재로 1차 시험과 2차 시험을 함께 준비할지, 1차 시험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직업상담사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구성을 보인다.

직업상담사는 노동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유망자격증 중 하나다. 직업상담사가 수행하는 업무는 상담업무, 직업소개업무, 직업관련 검사 실시와 해석업무, 직업지도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업무, 직업상담 행정업무 등으로 구별할 수 있다.

최근 인사혁신처가 2018년 국가공무원 공채 공고 과정에서 행정직, 직업상담직 응시자 중 직업상담사 1, 2급 자격증 보유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하기로 확정해 이슈가 확산되고 있다.

<편집자 주 : 본기사는 관련업체의 보도자룔르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