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천연 해수찜질 품은 거제도 펜션 ‘바토리조트’
상태바
천연 해수찜질 품은 거제도 펜션 ‘바토리조트’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2.05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바토리조트)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2018 무술년 새해 겨울도 역대급 한파로 전국의 여행객들이 잔뜩 움츠러들어 각 지역 여행업소들이 개점휴업 상황이다.

하지만 추운 날씨일수록 뜨거운 온천물에 찜질 하고 싶은 마음은 더 간절하다. 이처럼 추운 겨울 날씨에 몸을 녹이며 힐링, 휴양 여행을 원하는 관광객이라면 천연 해수찜질 시설을 갖추고 있는 거제도 펜션 바토리조트를 눈여겨 볼만하다.

바토리조트 펜션은 편백나무(히노끼)로 짜여진 공간에서 지하 암반 230m의 천연 심층해수를 끌어올려 뜨겁게 끓여 데운 후 찜질하는 방식으로 혈액순환과 피부병 성인병 예방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곳은 MBC TV ‘B1A4의 어느 멋진 날’ 거제도 숙박 여행기에서 거제도 펜션 촬영지로 선정, 아이돌 그룹 ‘B1A4’가 천연 해수찜질 및 바비큐를 즐기는 내용이 방영된 곳이다. 유명세를 탄 덕분에 각종 드라마와 광고촬영 그리고 잡지, 뮤직비디오, 웨딩촬영 명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또한 거제도 유명 관광지와도 가깝다. 거제도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인 흑진주 학동몽돌해변이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바람의 언덕은 10분 정도 걸린다. 이 외에도 장사도와 외도, 매물도, 소매물도 선착장과도 10분 거리에 있으며 해당 섬들을 관광하는 유람선 할인권, 거제 씨월드 돌고래체험 할인권, 각종 관광지 할인권 등도 제공된다.

펜션의 주 고객층은 커플 혹은 가족 단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찜질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둘만의 공간에서 스파를 즐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계획하는 커플, 천연 해수찜질로 얼었던 몸을 녹이며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대부분이다.

바토리조트 관계자는 “거제도로 숙박여행을 오시는 방문객들에게 거제도가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호텔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완벽한 손님맞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관련업체의 보도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