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직수입매트리스 케빈앤돈, 웨딩시즌 맞아 전제품 특가전
상태바
직수입매트리스 케빈앤돈, 웨딩시즌 맞아 전제품 특가전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2.03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수입매트리스매장에서 템퍼, 씰리매트리스 에어룸 포함 전제품 진행
케빈앤돈 전시장.<사진=케빈앤돈>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기록적인 한파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2월이 됐다. 채 한 달여 남짓 봄철 웨딩시즌이 다가오면서 예비신혼부부들의 움직임은 분주하다. 봄철은 이사와 결혼시즌으로 벌써부터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본격적인 웨딩시즌 준비기간을 맞아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직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이 고급 해외브랜드 매트리스, 원목프레임 세트와 신혼부부들에게 알려진 템퍼, 씰리매트리스 에어룸을 포함한 전제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수입하는 템퍼페딕은 체압을 분산시켜 통증을 최소화시키고 지지력 있는 편안함으로 수면 자세를 유도하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으며 미국 정형외과 의사들이 인체공학적 분석을 토대로 설계한 씰리매트리스는 품질과 가성비로 알려졌다. 미국현지에서도 고가로 꼽히는 에어룸은 양모와 텐셀섬유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슬립잉크, 네트, 이스트맨하우스 등 취급하고 있는 13가지 브랜드사 매트리스를 최대 40~70% 특가로 진행하며 고급원단의 방수커버와 메모리폼 배게, 케빈앤돈 특별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직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은 100평 규모의 넓은 쇼룸에 13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져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확인할 수 있는 매장이다.

특히 직수입의 유통구조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에서 인정을 받은바 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이번 웨딩시즌 맞이 할인행사로 예비신혼부부들은 고가로 인식되던 해외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케빈앤돈에서 제공하는 특별 사은품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남양주 덕소의 케빈앤돈 본점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로 본인에게 맞는 1:1 맞춤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집자 주 : 본기사는 관련업체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