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에듀윌, 2018 ERP정보관리사 전 과정 20%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
상태바
에듀윌, 2018 ERP정보관리사 전 과정 20%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0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 ERP 정보관리사 시험 대비를 위한 전 과정 20% 할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한번에 끝장내기 단기합격반’과 ‘ERP 더블합격반’이다.

특히 단기합격반의 경우 공부시간을 60% 단축한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ERP 정보관리사의 경우 실무프로그램을 통한 시뮬레이션으로 실무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대표 자격증이며 신입 채용 우대 조건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자격 중 하나다.

ERP회계의 경우 채권채무관리, 예산관리, 자산관리,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실무 능력을 검증 받을 수 있으며, ERP인사의 경우 급여관리, 4대보험, 연말정산, 근태업무, ERP생산의 경우 생산시스템, 공정분석, CRP, SCM, ERP물류의 경우 영업관리, 자재관리, 구매관리, 무역관리 실무를 검증 받을 수 있다.

생산1급에 합격한 석 모씨는 합격수기를 통해 “실무는 강의를 듣지 않고 합격하기 어렵다”며 “특히 실무 시뮬레이션의 경우 강의를 듣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단기합격반은 총 59강으로 하루 2시간 공부 시, 30일이면 총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이와 함께 4개년 시험을 총망라한 ‘기출팩’도 무료로 제공한다.

‘더블합격반’도 20% 할인 이벤트에 포함됐다. 이 과정은 1,2급 상관없이 2과목을 선택하여 6개월 무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이론, 실무, 기출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ERP 교재를 활용해 효율적 강의로 구성됐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