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정현 상대 로저 페더러, 테니스팬들 열광시킨 한 장의 사진
상태바
정현 상대 로저 페더러, 테니스팬들 열광시킨 한 장의 사진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2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저 페더러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정현과 대결을 펼치는 로저 페더러가 안드레 애거시와의 테니스 레전드 투샷으로 새삼 화제다.

2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정현' '로저 페더러'가 올랐다. 정현은 26일(한국시간) 호주 맬버른에 위치한 멜버른파크에서 열리는 2018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 4강전에서 로저 페더러와 대결을 펼친다. 이와 관련해 로저 페더러와 안드레 애거시의 투샷이 눈길을 끈다.

로저 페더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드레 애거시와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로저 페더러의 앳된 모습과 함께 안드레 애거시의 훈훈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페더러 또한 애거시와 함께한 것에 대해 "좋았던 옛날"이라는 글로 그리움을 나타냈다.

안드레 애거시는 1990년 US오픈테니스대회 단식 준우승을 시작으로, 7차례 4대 메이저대회(US오픈, 프랑스오픈, 호주 오픈, 윔블던) 우승을 차지하는 등 테니스의 전설로 활약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설의 투샷 이것은 옳습니다(hbloo***)" "페더러 저때는 어렸네(beong**)" "애거시 저때도 멋있다(hbeho**)"라는 반응을 보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