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배 전 의원, 경북장로회 성도 대상 ‘한국교육 문제점과 해결방안’ 특강
상태바
임인배 전 의원, 경북장로회 성도 대상 ‘한국교육 문제점과 해결방안’ 특강
  • 유지오 기자
  • 승인 2018.01.18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인배 전 국회의원이 16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경북장로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한국교육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유지오 기자>

[KNS뉴스통신=유지오 기자] 임인배 전 국회의원은 16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열린 제22차 경북장로회 총연합회 수련회에 참석해 참석자 1500명을 대상으로 '한국교육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임 의원은 지난날 돈까스 장사로 성공한 일과 ‘1초 경영’을 간단히 소개한 후 한국 교육의 가장 큰 문제는 ‘학제 문제’라며 학제개편이 시급하다고 주자했다.

더불어 초·중·고등교육의 가장 큰 과제로 ▲교과과정의 정상화 ▲우수교사확보와 교권의 재확립 ▲4차 산업혁명에 부합하는 새로운 패러다임과 인프라구축이라고 제시했다.
 

임인배 전 의원.<사진=KNS뉴스통신DB>

그 해결방안으로는 모든 권한을 갖고 있는 교육감 선거에 많은 관심을 갖고 교우들이 올바른 교육감을 선택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교육감이 갖춰야 할 덕목으로 자유민주주의에 부합하는 비전을 갖고 그 비전을 실천할 능력이 있는 사람, CEO 경영마인드를 갖고 있는 사람, 지난날 성공한 경험과 경륜이 있는 사람을 뽑아야 대한민국의 미래가 있다고 강조했다.

유지오 기자 jrjin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