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싱글
'백조클럽' 왕지원, 데뷔 전부터 빛났던 미모와 몸매 "지금도 변함없어"
(사진=온라인커뮤니티)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백조클럽'에 출연 중인 왕지원의 데뷔 전 모델 시절 모습이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백조클럽' '왕지원'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백조클럽'에 출연 중인 왕지원의 데뷔 전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왕지원 과거 모델 시절 사진 모음'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왕지원은 발레리나로 활동하다 한 패션지에 발탁돼 잡지 일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왕지원의 이전 화보들과 광고 영상들이 담겨 있다. 특히 왕지원은 무용수다운 길쭉한 팔다리와 가녀린 몸매, 그리고 정형화되지 않은 분위기가 신선함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왕지원이 출연 중인 KBS2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스타들이 발레를 통해 소통하고 힐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나눔으로 만들어가는 진짜 아름다움, 바니뷰티 길민성 대표를 만나다.[인터뷰] 나눔으로 만들어가는 진짜 아름다움, 바니뷰티 길민성 대표를 만나다.
[인터뷰]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수제화 장인 지쎄(GISSE) 이한춘 대표[인터뷰]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수제화 장인 지쎄(GISSE) 이한춘 대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