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박지성 아버지, 과거 방송서 박지성 언급하며 눈물 '가정형편 때문에...'
상태바
박지성 아버지, 과거 방송서 박지성 언급하며 눈물 '가정형편 때문에...'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13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박지성 모친상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지성 아버지의 과거 발언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 씨는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박지성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박지성의 아버지는 "가정형편이 좋지 못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성의 아버지는 "지성이 졸업식 날 학교 앞 슈퍼를 갔다. 지성이가 외상으로 가져가지 않은 유일한 학생이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보통 운동을 하는 학생들은 슈퍼에서 외상으로 음식을 산 후 부모가 대신 갚아줬지만 집안사정을 알고 있는 박지성은 슈퍼에서 외상으로 음식을 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박지성의 아버지는 "부모가 나중에 갚아주는데 지성이는 그렇지 않았다. 나는 먹지 말란 말을 안했다. 3년 동안 한 번도 온 적이 없다고 하더라. 좋은 축구화도 못사줬다"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