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수정, 아이돌 전설 비와 키스신 "이런 콜라보가 있었구나"
상태바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수정, 아이돌 전설 비와 키스신 "이런 콜라보가 있었구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10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토리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 중인 정수정의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이 새삼 화제다.

1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 중인 정수정의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이 눈길을 끈다. 정수정은 과거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의 정지훈과 정수정은 설레는 첫 키스를 하는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극 중 든든한 키다리아저씨 욱대표(정지훈 분)와 新 캔디답게 달달한 밀당을 할 줄 아는 세나(정수정 분)의 러브라인에 많은 시청자들의 초점이 모였다.

이 키스신 이후 현욱과 세나의 러브라인 전개가 급물살을 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 키스신은 아이돌 전설인 비 정지훈과 떠오르는 걸그룹 fx 멤버 크리스탈 정수정의 콜라보라는 점에서 화제가 됐다.

한편 정수정은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무슨 일을 하든지 피가 뜨거운 한의대생 지호 역을 열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